메디니스 손마사지기 실사용후기 리뷰 (내돈내산 내손보호 어버이 선물 추천)

메디니스 손마사지기 실사용후기 리뷰 (내돈내산 내손보호 어버이 선물 추천)

편히 이동하는 건 아닙니다. 체감이 덜합니다.


imgCaption0
스파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 부작용 및 주의사항

스파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 부작용 및 주의사항

호기심 반 걱정 반으로 구매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임신 후 정말 붓기가 엄청나서 남편이 주물러 줘도 해결이 안 되고 남편에게 미안하기만 했는데, 손으로 마사지하는 거랑은 완전 차원이 다릅니다. 종아리 통증으로 불면증까지 생겨가면서 너무 힘들었습니다. 수면제도 먹어보고 맨날 종아리 주무르고 자려고 누우면 답답했는데, 처음에 이게 어떤정도로 효과가 있겠어 하고 썼는데 무선이라 그냥 이불속에서 쓰다가 잠들어 버렸습니다.

정말 너무 만족합니다. 타이머가 있어서 쓰다가 잠들어도 부담 없는 것 같습니다. 공기압이 빵빵하게 차서 그런지 구석구석 시원하게 눌러주니 다음날 정말 다리가 가벼웠습니다. 압력도 좋고 온열기능도 있어 너무 좋습니다. 무엇보다도 언제 어디서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사용 상 주의사항

저속 충전기 사용 반드시 저속 충전기5V, 1A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일반적인 고속 충전기를 사용하실 경우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옷 착용 온열 기능을 사용하실 경우 저온 화상의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옷을 입으신 상태에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충전기 분리 충전기에 연결되어 있을 경우 작동이 안 되며 고장이 아니니 충전기를 분리하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운전 등 차량 운전이나 수면 중에는 사용을 금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스파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 버튼, 설정옵션

1. 버튼 및 설정 옵션 전원 버튼 기기의 전원을 켜고 끌 수 있는 버튼입니다. 모드 설정 여러가지 마사지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활력모드 강한 압박으로 활력을 불어넣는 모드입니다. 힐링모드 유연하게 주무르면서 피로를 푸는 모드입니다. 지압모드 손가락으로 지압을 가하는 것처럼 강하게 마사지하는 모드입니다. 2. 온열 설정 마사지 시에 일어나는 열의 강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5도 편한 열을 활용하는 옵션입니다. 50도: 중간 정도의 열을 활용하는 옵션입니다. 55도: 높은 열을 활용하는 옵션입니다. 3. 강도 설정 마사지의 강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

개인적으로 이 제품의 소비자가는 다소 높게 책정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할인 행사가 전개과정 중에 있으나 할인이 종료될 경우 가격 장벽으로 인하여 소비로 이어지기에는 어려운 면이 있다고 판단됩니다. 마케팅 기획 상 가격할인 정책을 실시하고 있을 경우를 예상한다면 할인행사는 지속적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높다고 보여집니다. 그러므로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할인 행사를 잘 확인하신 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준비 고온 다습한 욕실 등이 아닌 장소에서 쾌적한 옷을 입고 마사지기를 준비합니다. 좌우 확인 왼쪽과 오른쪽을 확인하여 물건을 펼쳐줍니다. 착용 하나하나씩 종아리에 돌려 감싸 줍니다. 이때 컨트롤러가 밖을 향하도록 위치시킵니다. 조임 조임의 강도에 따라 압박감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본인의 상황에 맞게 조임을 조절합니다. 설정 전원 버튼을 길게 선택해 켜신 후 모드, 강도, 온열 기능을 차례로 설정합니다.

개인적인 의견

임상시험 결과를 살피면 종아리 붓기를 줄여준다는 유의미한 결과를 도출하였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만만한 점은 임상시험의 조건인 기간, 대상 인원, 대조군, 측정 기준 등에 대한 설명이 미비하여 결과의 유의미성을 어느 정도까지 신뢰할 수 있는지 여부가 다소 모호하다는 점입니다. 이 부분을 보다. 분명히 명시해 주신다면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실제 사용후기

오늘은 메디니스 손마사지기의 실제 사용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한번 작동하면 15분 자동으로 손마사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하루에 한번정도 15분만 사용합니다 손가락을 깊숙이 넣어서 요구하는 부위를 직접 컨트롤 할 수도 있습니다 하루종일 쉴 틈 없는 손과 손목을 저녁에 퇴근후 잠깐 휴식을 취하면서 재충전 할 수 있는 그런 마사지기입니다. 충전식이어서 들고다니면서 사용하기에도 편합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요 본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스파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 부작용 및

호기심 반 걱정 반으로 구매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용 상 주의사항

저속 충전기 사용 반드시 저속 충전기5V, 1A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파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 버튼,

1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