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을 통하여서 가상화패 비트코인 사는 법 Newton Crypto

캐나다을 통하여서 가상화패 비트코인 사는 법 Newton Crypto

최근 동안 사람들이 코인으로 때부자 되었다는 뉴스를 매번 접하곤 하는데요, 코인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어떠한 식으로 해야 그렇게 큰돈을 어렵지 않게 벌 수 있는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그런데 코인을 사보려고 해도 무엇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시도를 미뤄왔던 분들도 많게 계실 것입니다. 코인으로 돈을 벌든 말든 첫번째 가상화폐 거래소에 가입을 해야 거래를 시작할 수 있겠죠! 지금 대부분이 기록하는 가상화폐 거래소에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이 글을 차근히 읽고 따라 해 보시길 바랍니다.

국내 국외에는 다양한 가상화폐 거래소가 있습니다. 국내 거래소로 저명한 것은 카카오 두 나무의 업비트가 있습니다.


Newton으로 e-transfer를 통하여 입금하기
Newton으로 e-transfer를 통하여 입금하기


Newton으로 e-transfer를 통하여 입금하기

이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일 건데요. 이제는 입금을 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합니다. 아래 이미지 옆에 다운로드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혼합펀드 추가 창이 보입니다. 우선 25불을 받기 위해서는 100불 이상 거래를 해야 하기 때문에 100불 보다. 조금 많은 101불을 적어 줍니다. 이제 이메일에 가셔서 은행을 통하여 Interac를 통하여 돈을 보내면 됩니다. 돈이 들어오면 아래와 같이 CAD 넣은 돈 이 보일 것입니다.

이제 돈이 들어왔으니 비트가상화폐 또는 별도의 코인을 사는 방법에 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 화면
거래소 화면

거래소 화면

거래소 화면에는 가상화폐의 종류와 시세가 나타납니다. 하단에 보시면 메인메뉴가 있으며 첫화면으로 거래소 화면이 보입니다. 여러 코인들의 현재가격과 전일에 비해서 오르고 내린 비율이 보입니다. 가상화폐를 통칭 ”비트코인”이라 부르는 이유는 비트코인이라는 종목 자체가 가상화폐의 시조격이며 가장 비싸다는 코인이며 한 때 유명했던 종목이라 가상화폐 자체를 비트코인이라 부릅니다. 물론 코인의 종류에는 이더리움, 오브스, 칠리즈, 펀디엑스 등 무수한 종목들이 많습니다.

비트코인은 한 주에 7,000만 원이 오르락 내리락하며 한 주를 매수하기가 어렵지만 별도의 종목들은 1.93원, 142원 등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능 합니다.

빨간색 원을 보시면 KRW/BTC/USDT/관심 메뉴가 있습니다. 별도의 건 어려우실 수 있으니 KRW = 원화를 보시면 가장 편리합니다.

Newton 회원가입 하기
Newton 회원가입 하기

Newton 회원가입 하기

이제 가입을 해봅시다. 아래와 같이 가입 첫 단계는 Email 주소와 비밀번호 입니다. 아래 회색 글씨를 읽어보시면 100불 이상 거래를 할시 25불을 받을 수 있다고 나옵니다. 다음은 이이메일 인증을 해야 합니다. 여러 별도의 사이트들과 마찬가지고 가식 이메일인식 아닌지 검토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two-factor authentication은 저 같은 경우는 Authy를 사용해서 자동으로 연동이 되더라고요. 첫 번째 단계인 인증이 끝났다면 이제는 간단한 본인인증을 위한 개인정보를 기입해야 합니다.

은행에 요청을 할 때 본인 확인을 하기 위한 인포 요청입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설정

계정에 사용할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비밀번호는 숫자, 알파벳 대메시지 혼합 8자를 넘어야 합니다. 아래 약관은 동의를 안 해도 넘어갈 수 있으니, 필요합니다.면 체크를 풀어줍니다. I agree to receive email updates from Binance (업데회 연관 이메일을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I agree to share data for marketing purposes (마케팅 연관 자료 수집에 동의합니다.

비트가상화폐 거래 해보기

먼저 원하는 코인을 누르고 나서 Trade BTC(또는 선택한 코인)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창이 뜹니다. 원하는 만큼 25% / 50% / Max를 선택해줍니다. 그러면 몇 개에 코인을 살 수 있는지 알아서 계산해서 나오게 됩니다. 참고로 Newton에서 코인을 파는 방법은 아래에 25%에 왼쪽에 보시면 화살표 2개가 있습니다. 그 버튼을 누르시면 구매/판매를 바꿀 수 있습니다. 거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얼마가 들었고 몇 개 비트코인이 가졌는지 아래와 같이 Summary 메시지가 보이게 됩니다.

[iframe src=”https://www.youtube.com/embed/jE5O7mkwJ5c” width=”560″ height=”315″]

그리고 다시 홈페이지에 돈 아가 보게 되면 25불이 들어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다시 25불을 빼내서 은행에 보내 버려도 됩니다. 돈을 넣기는 편한데 돈을 빼기는 어려운 곳도 있습니다. 하지만 캐나다. Newton 가상 화패 거래소에서는 돈을 넣는 것과 빼는 것이 똑같이 쉽습니다.

1 thought on “캐나다을 통하여서 가상화패 비트코인 사는 법 Newton Crypto”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