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무료사주 풀이, 이렇게 보면 됩니다

네이버 무료사주 풀이, 이렇게 보시면 됩니다

무료 사주 풀이 홈페이지 TOP 7아시아경제여러가지 메뉴 중 선택하여 이용 가능정통사주, 토정비결, 궁합, 이름 풀이, 작명, 꿈 해석 등 여러가지 서비스 제공깔끔하게 깔끔한 홈페이지 구성송연암 사주 사이트습관 사주, 도사 사주, 선녀 사주, 당 사주 등 여러가지 형태의 사주를 볼 수 있음전체 메뉴가 완전 공짜로 운영생년월일시 입력 후 결과 확인 가능농협 운세 사이트여러가지 서비스 제공 위와 같이 공짜로 제공하는 사이트들이 있으니, 흥미진진 있는 분들은 한번씩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이 외에도 여러가지 인터넷 서비스에서 사주와 연관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사주
신한은행 사주

신한은행 사주

은행들의 경우, 자사 앱의 가입 및 이용 고객 확보를 위해 여러 가지 기능을 앱에 구현하고 있는데요. 그중 대표적인 기능이 바로 사주풀이 서비스입니다. 사주풀이 서비스를 제공되는 여러가지 은행 앱 중에서도 신한은행의 사주풀이 서비스는 높은 적중도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신한은행 SOL 앱 설치 및 가입 후 운세를 검색하시면 바로, 운세 및 타로 서비스를 제공되는 ”신한의 숲”으로 이동하여 신년운세, 일일운세 등 사주풀이부터 타로카드까지 여러가지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우봇은 12개의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챗봇과 채팅 방식으로 이뤄지는 사주풀이 앱입니다. 다른 사주풀이 앱과는 구별되는 포인트로, 타로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인데요. 귀여운 얼굴을 지닌 캐릭터들이 각자의 전문 분야를 담당하고 있어 고민상담부터 타로, 신년 운세 확인 등 여러가지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헬로우봇의 경우 공짜로 확인 가능한 운세와 복채가 필요한 운세가 나뉘는데요. 광고를 보면, 이에 대한 포인트 개념으로 하트가 쌓여 복채 대신 결제 후 유료 서비스를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다음은, 뉴스 사이트를 통해 무료 사주풀이를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시아경제의 운세 사이트를 접속하시면 역시 공짜로 사주풀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아시아경제에서는 정통사주뿐만 아니라 토정비결과 함께 결혼이사개업 등 심각한 업무에 관한 택일도 함께 나와있습니다. 또, 신년운세, 궁합, 이름풀이, 작명, 꿈해몽, 숫자운세 등 정말 여러가지 형태의 사주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아시아경제 토정비결 먼저 볼게요.
아시아경제 토정비결 먼저 볼게요.

아시아경제 토정비결 먼저 볼게요.

우선, 아시아경제 무료사주 사이트로 들어와 보았어요. 굉장히 많은 무료운세 및 사주풀이 서비스가 있어요. 물론 모두 무료는 아니에요. 유료서비스도 있어요. 우리가 익히 들어서 이해하는 토정비결을 먼저 알아볼 거입니다. 보통 토정비결과 사주를 같은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비슷하지만, 같은 것은 아니에요. 여기서는 다르다는 정도만 알고, 첫 번째는 토정비결을 눌러 보자고요. 두 번째는 정통사주를 선택할 거입니다. 토정비결은 태어난 연, 월, 일을 입력하면 됩니다.

토정비결은 태어난 시간이 중요하지는 않지만, 이곳에서 원하니 입력해 줍니다.

포스텔러 만세력 오행 보기

오행은 자신이 태어난 생년월시를 기준으로 자신의 성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오행은 목, 화, 토, 금, 수 다섯 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비율과 조합에 따라 여러가지 성향과 성격을 나타냅니다. 목 성장력, 추진력, 포부, 목표지향적 화 열정, 애정, 소유욕, 모성애 토 포용력, 이해심, 계산적, 실리주의 금 결단력, 절제력, 이성적, 분석적 수 유연함, 처세술, 임기응변, 수용적 포스텔러 만세력에서는 오행을 분석해서 일목요연한 그래프로 보여줍니다.

오행 옆의 돋보기 모양을 클릭하시면 내 사주에 대한 오행에 대한 간략정리를 볼수 있습니다.

포스텔러 역시 점신만큼이나 무료 사주풀이 앱 시장에서는 절대강자로 통하는데요. 2017년 출시한 이후 용하다는 입소문으로 약 2백 만 명이상의 가입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포스텔러는 다른 사주풀이 앱과 달리 점성술 분야에 대해서도 운세를 볼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나 사주, 신년운세와 같이 기본사주를 공짜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복채를 지불하면 좀 더 명백한 사주 운세를 보실 수 있죠.

요즘에는 별자리로 보는 운세 등 젊은 층을 위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각광받으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만족도 4.2에 빛나는 대표적인 사주풀이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포스텔러 만세력 정리 글

이번에는 포스텔러 만세력을 이용해서 사주 풀이를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사주 검토는 단순히 운세나 미래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성격이나 생각을 돌아보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포스텔러 만세력을 통해 자신의 인생에 대한 흥미진진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장단점을 파악하기에 좋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한은행 사주

은행들의 경우, 자사 앱의 가입 및 이용 고객 확보를 위해 여러 가지 기능을 앱에 구현하고 있는데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아시아경제

다음은 뉴스 사이트를 통해 무료 사주풀이를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시아경제 토정비결 먼저

첫번째 아시아경제 무료사주 사이트로 들어와 보았어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13 thoughts on “네이버 무료사주 풀이, 이렇게 보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