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에서 쓰기 좋은 20m 긴 호스 추천
부지런하고 홍깨비입니다. 날씨가 무지하게 덥네요. 이럴 때 이것저것 챙겨서 계곡으로 고기 구워먹으러 가면 정말 좋죠? 이번에는 그때 요구하는 캠핑박스로 사용할 수 있는밀워키 오픈형 박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위의 사진과 같이 전체적으로 붉은색 박스입니다. 전면에는 흰색 글씨로 밀워키 팩아웃이라고 깔끔하게 프린팅이 되어있습니다. 저는 공구를 보통은 디월트를 사용하면서 일부의 공구함도 검은색의 디월트를 사용했는데 최근 동안 밀워키의 빨간색 공구함에 영구적으로 눈이 가네요 박스에는 밀워키에서 공구 브랜드로 출시하고 있는 팩아웃의 여러 물건을 설명해놓았네요. 위에는 단순하게 오픈형 박스의 간단 SPEC입니다.
상품명에 사과박스라고 명기가 되어있었으나 웃음이 나오네요. 설명하는 센스가 수준급치수 관련해 나와있었으나 실질적으로 안면 길이가 안 나와 있어 직접적 줄자를 사용하여 측정해 보았습니다.
아가드 이지슬라이드 안전문 개봉기
이지슬라이드 품목 중 기본으로 구매해야 하는 문과 더불어 확장형 패널을 추가적으로 두개 주문해 보았습니다. 품목 사이즈 자체가 크다. 보니 택배 박스 역시 묵직한 편, 종이박스로 충격 완화용 포장이 잘 되어 있어서 다행스럽게도 품목 개봉시 특이한 스크래치나 배송 과정중에서 발생한 품목 손상 그 밖에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택배 박스 안면 깊숙한 곳에 안전문의 질문 설치를 도와주는 부품들이 포장된 작은 박스가 하나 더 들어 있습니다.
이 박스가 있어야만 품목 설치가 가능하므로 꼼꼼하게 품목 박스를 개봉하도록 하자. 부품 박스 내부에는 공구 없이도 수작업으로 조작이 가능력있는 바로 그 부품들이 여러개 들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문틀 사이에 설치하는 턱걸이바와 비슷한 느낌으로 설치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물건을 설치할 현관의 모습. 이지 슬라이드 문 하나만으로는 크기가 보통은 헷갈려 증대 패널을 두개 주문을 해 두었다.
맨 처음에 부품이 여러개길래 좀 걱정했는데 실질적으로 해보니 직관적으로 조립하기 쉽게되어있었어요. 구성품은 호스릴 본체, 워터건, 트위스트 호스, 수도꼭지 니플, 핸들, 어댑터 구성품 뜯어볼 때 아래 사진의 3개 어댑터 중 2개는 여유분으로 주는 줄 알고 감동을 받았으나 조립을 위해서는 3개 다. 필요합니다. 속지말아주세요. 위에 말한대로 조립은 꽤나 직관적이라서 쉽습니다. 다만 수도꼭지와 니플을 연결할 때 팁이 하나있습니다. 니플에는 3개의 나사가 있었으나 제대로 시각 맞추기가 어렵네 생각하고 대충 밀어넣고 나사를 조였는데 이런. 나사선이 나가버렸다.
그래서 분명하게 보니 니플 한쪽에 쪽에 수도꼭지에 알맞게 홈이 파진 부분이 있었어요. 그 부분으로 해서 밀어 넣으니 꽉 들어가고 자사를 조이니 튼튼하게 고정되었습니다.
무선 에어건
위 제품은 두 번 정도 사용해봤는데, 주 업무가 박스 청소가 아닌 가끔12개씩 청소가 필요할 때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생각보다. 바람이 세게 나찾아와서 잘 닦이더군요. 하지만은 가격대가 좀 나가기 때문에 때때로 활용하는 것에 비해 사용 빈도가 좀 떨어져서 애매하긴 합니다.
과거에는 이런 소형 무선 제품이 안 보였는데, 무선 에어건은 위 제품이 유일한 것 같네요? 집에서 사용하기엔 좋을 거 같습니다.
1. 귀엽다 일단, 너무 예쁘다. 홈페이지나 쇼핑몰 가보게 되면 너무 다양한 색상과 모양의 제품이 있으니 필요합니다.면 한번 골라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기존의 리드선보다. PVC배경의 케이스가 좀더 컴팩트합니다. 2. 가볍다 예전처럼 철로 프레임을 제작한 것이아니라 굉장히 가볍다. 오해하지 마시길 최우선으로 몇미터를 사느냐에 따라 다르고, 기존 철 재품에 비해 가볍다는 표현을 한 것입니다. 3. 안전합니다. 방우형으로 나오는 제품은 최우선으로 콘센트 자동 닫힘 캡이 있어 사용상 불편하다고 느낄수 있어도 안전하고 깔끔하게 쓸있습니다.
또 이지콕이라고 부르는 플러그 인원은 꽤 유용하고 편리합니다. 4. 줄감기가 편하다 비교적 철로 되어있는 제품보다.
설명서를 쳐다보고 조금만 있습니다. 보면 금방 원리를 이해해서 누구나 쉽게설치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 안전문이 아주 만족스러웠던 점은 앞으로도 열리고 뒤로도 열린다는 점에 있었어요. 거기에 성인이 힘을 주고 움직여도 설치만 잘 한다면 흔들리지 않기 때문에 호기심이 많고 지속적으로 움직이것은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