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개봉 예정 운동 한국영화 기대작 5편

2023년 개봉 예정 운동 한국영화 기대작 5편

Enter텔레비전 9년 차 장수 커플 김우빈 신민아옛날 연예가 중계 인터부 새로운 조명 김우빈은 2008년 모델로 데뷔를 하였고 2011년 잘 나가던 모델과 배우을 겸업하게 되는 김우빈은 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차세대 배우로서 각광을 받았지만 2017년 비인두암의 판정을 받아 치료에 전염을 합니다. 그 후 2019년 청룡영화제에서 시상자로 공식 활동을 선언하며 지금까지 아무 탈없이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신민아 게다가 패션잡지 키키의 전속모델 선발대회에서 모델로 데뷔를 했었고 1998년 그때 당시 중교원 2학년이었다고 합니다.

1988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지만 1998년 지금은 평범한 고등교원 선생인 시헌진선규. 선수 생활 은퇴 후 남은 건 고집뿐, 모두를 킹 받게 하는 마이웨이 행보로 주변 사람들의 속을 썩인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참석한 대회에서 능한 실력에도 불구하고 승부 조작으로 기권패를 당한 바 있는 윤우성유빈를 알게 된 시헌은 복싱부를 만들기로 결심합니다. 아내 일선오나라의 열렬한 반대와, 교장고창석의 끈질긴 만류도 무시한 채, 시헌은 독기만 남은 유망주 윤우와 영문도 모른 채 레이더망에 걸린 환주장동주, 복안김민호을 데리고 본격적인 훈련에 돌입하기 시작하는데. 쓰리, 투, 원 긍정 파워 풀충전 그들만의 가장 유쾌한 카운트가 시작된다

2월 극장 개봉 예정이니, 본문의 질문 영화들 중에서 가장 개봉날이 얼마 안 남은 영화겠네요. 진선규 배우가 복싱 금메달리스트로 변신합니다.


철저한 타인
철저한 타인

철저한 타인

영화 철저한 타인은 2018년도에 개봉한 이재규 감독의 작품으로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염정아, 김지수, 송하윤, 윤경호 배우가 출연한 작품입니다. 드라마, 코미디, 서스펜스 장르로 개봉당시 약 5백만 명이 관람 115분의 러닝타임인 15세 관람가입니다.

원작은 2016년에 개봉한 이탈리아 영화 《퍼펙트 스트레인저(Perfetti sconosciuti)》이며, 2019년 기준 개봉한 지 3년밖에 안된 이 영화는 한국을 비롯해 그리스, 스페인, 터키, 인도, 프랑스 등지에서 18차례 리메이크 되어 가장 많게 리메이크된 영화로 기네스북에 등록되었다고 합니다.

10. 밀수
10. 밀수

10. 밀수

평화롭던 바닷가에서 밀수에 휘말리게 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해양범죄활극 영화 , , 같은 것을 연출했던 류승완 감독의 신작으로 1970년대 밀수 범죄에 휘말리는 해녀들의 이야기입니다. 류승완 감독의 인터뷰에 따르면, 는 내가 이전에 만들었던 영화들과 굉장히 다르다고 언급했습니다. 여성 투톱 주연으로 김혜수, 염정아 배우가 캐스팅 되었는데요. 두 출연자의 수중 액션이 정말 기대가 됩니다. 영화 속에서 조춘자김혜수 분, 엄진숙염정아 분은 해녀로 나오는데요. 70년대 경제개발이 빠른 진행되며 서해안에 있는 군천이라는 허구적인 시골 마을을 배경으로 물잡이를 하는 해녀들 역시 공장이 들어서면서 해산물 수확이 과거 같지 않게 됩니다.

생계의 위협을 느끼던 그들이 밀수를 시작하면서 원치 않은 방향으로 인생이 꼬이기 시작하는 이야기입니다.

신인배우상

정재광, 공승연 신인 남우, 여우상은 낫아웃의 정재광과 홀로 사는 사람들의 공승연이 받았습니다. 정재광은 신인 배우로서 유명하지 않은 본인에게 더욱 열정적으로배우를 하라고 주신 상이라면서 감동의 수상 소감을 전했습니다. 공승연은 전혀 이 상을 받을 것으로 예측을 못했나 봅니다. 훌륭한 연기력을 보인 것과는 다르게 이야말로 감동받은 것처럼 보였네요.그녀는 청룡영화제에 온 것만 해도 기뻤다면서 수상 소감을 전했습니다.

확고한 시민

한때 복싱 기대주였지만 기간제 교사가 된 소시민이 정규직 교사가 되기 위해 참아야만 하는 불의와 마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여성 히어로의 유쾌한 액션을 보여주는 동명의 네이버웹툰 확고한 시민글그림 김정현을 원작으로 한 영화입니다. 배우 신혜선이 불의를 아주 잘 참는 생활 밀착형 히어로 소시민 역을 맡는다고 하고요. 학창 시절 모두가 주목한 복싱 기대주였지만 어쩔 수 없는 현실에 적응해 기간제 교사로 살아가며 불의를 보면 참고, 정규직 교사가 되는 것이 단독으로 하나 목표가 된 인물입니다.

[iframe src=”https://www.youtube.com/embed/OLLJYT-_BWw” width=”560″ height=”315″]

남다른 스펙을 지닌 기간제 교원 소시민과 대립하는 학생 한수강 역은 신예 이준영 배우가 맡았습니다. 앞서 소개한 카운트에 이어 또 단독으로 하나 복싱 연관 영화인데요. 복싱을 소재로 한 두 영화에 어떤 차별점이 있을지 비교해 보면 감상해도 좋겠습니다.

연관 FAQ 일관되게 묻는 질문

철저한 타인

영화 철저한 타인은 2018년도에 개봉한 이재규 감독의 작품으로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염정아, 김지수, 송하윤, 윤경호 배우가 출연한 작품입니다.

10 밀수

평화롭던 바닷가에서 밀수에 휘말리게 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해양범죄활극 영화 , , 같은 것을 연출했던 류승완 감독의 신작으로 1970년대 밀수 범죄에 휘말리는 해녀들의 이야기입니다.

신인배우상

정재광 공승연 신인 남우, 여우상은 낫아웃의 정재광과 홀로 사는 사람들의 공승연이 받았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