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좌천동 임플란트 추천 안내 4곳

동구 좌천동 임플란트 추천 안내 4곳

오늘은 임플란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사람들에게 인공치아를 심어주는 치과 수술입니다. 이 수술은 소아에서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환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보기에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가진 치아를 제공하여 환자들의 자신감과 기능을 회복시켜줍니다. 임플란트를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함께 임플란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선한이웃치과의원소개

선한이웃치과의원은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30년 가까운 역사를 가진 저희 치과는 많은 환자분들께서 사랑해주셨습니다. 우리는 치과에 대한 고정관념을 벗어던지고, 진실된 선한 이웃이 되고자 합니다. 우리는 가족을 섬기는 마음으로 환자분들을 대하며, 그들의 건강을 책임져드립니다. 우리는 최첨단 장비들과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진료의 수준과 완성도를 매우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환자분들의 불편함과 힘듦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상의 의료 기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웃을 위해 항상 노력하며, 지역 사회의 건강과 웃음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선한 이웃치과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이진치과의원소개

이진치과의원은 부산 동구 진시장로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이진치과는 고객 환자들의 치아에 진심을 다하는 치과로, 전체 임플란트 및 다양한 임플란트 케이스에 중점을 둔 진료를 하며, 환자들과의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여깁니다. 또한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중점 진료 치과이며,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원장님께서 구강 관리 전체를 책임진료 해주는 따뜻한 치과입니다. 이진치과는 작은 동의를 먼저 얻는 것을 소중히 여기고, 대표 원장님의 진료 가치에 맞게 과잉 진료 없이 환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치료를 우선으로 합니다. 또한 다양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치과의원과 치과 병원의 진료 경험을 바탕으로 최상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이진치과의원은 동네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은 신뢰할 수 있는 치과입니다.

imgCaption0

3. 수치과의원소개

수치과의원은 부산 부산진구 범일로 146-1 진메디칼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업체 사정으로 네이버 예약은 현재 운영되지 않고 있으며, 전화로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운영 시간은 평일 9:30-18:00이며, 점심시간은 1:00-2:00으로 일정하게 쉬는 시간이 있습니다. 특히 목요일은 야간 진료를 20:00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은 9:30-13:00까지 운영되며, 점심시간은 없습니다. 매 달 둘째 주 토요일은 휴무입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은 상담 및 당일 치료에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미리 전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mgCaption0

4. 본치과의원소개

부산진구 범일동에 위치한 본치과의원은 편리한 위치에 있어 동네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본치과의원은 평일은 9시30분부터 6시30분까지 진료를 하며, 수요일은 야간진료를 8시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은 9시30분부터 1시30분까지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 본치과의원은 다양한 치료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어 환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연치아 살리기 클리닉,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클리닉, 미백 클리닉, 사랑니 발치 클리닉, 보험 틀니/임플란트 클리닉, 그리고 국가구강검진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치과의원은 무절개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시스템과 치주 예방 및 치료, 그리고 철저한 관리 시스템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 환자들에게 편안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산진구 범일동에 사시는 분들께서는 저희 본치과의원을 찾아 주시면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임플란트는 의료 기술로, 신체 내에 손상된 치아나 조직을 대체하는 작은 철사 또는 나사 형태의 장치입니다. 임플란트는 틀니에 대한 대안으로 사용되며, 치아를 교체하고 지속적으로 지지할 수 있습니다. 수술을 통해 신체에 이식되며, 인공 치아나 치조골에 결합하여 자연스러운 미소와 기능을 복원합니다. 임플란트는 편안하고 내구성있게 사용할 수 있으며,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치과 해결책입니다.

임플란트 FAQ

Q. 임플란트는 무엇인가요?

A. 임플란트는 치아를 대신하여 턱뼈에 이식되는 인공 장치입니다. 치아를 상실한 경우 치아의 모양과 기능을 대체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Q. 어떤 사람들이 임플란트를 받을 수 있나요?

A. 대부분의 성인은 치아를 상실한 경우 임플란트를 통해 치아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턱뼈의 상태와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임플란트 시술이 적합한지 여부는 전문가와 상담해야 합니다.

Q. 임플란트 시술의 예상 복구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임플란트 시술 후 성공적인 치유를 위해서는 약 3~6개월의 복구 기간이 필요합니다. 이 기간 동안 턱뼈와 임플란트가 안정화되고 결합될 수 있도록 관리와 유지보수를 소홀히하지 않아야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