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연봉, 신입사원 초봉, 세후 실수령액은 얼마

쿠팡 연봉, 신입사원 초봉, 세후 실수령액은 얼마

현재까지 발표된 쿠팡의 평균 연봉은 4,011만 원으로, 납부 세금을 제외한 현실 수령액은 매월 2,918,740원입니다. 게다가, 초임 연봉은 3,114만 원이며, 세후 실수령액은 매월 2,317,510원 수준입니다. 쿠팡 직원의 직급별 급여 차이 등 특정한 연봉 정보와 기업등급, 업계순위, 채용기획 등 중요한 기업 정보에 관련해서 다뤄보겠습니다. 2010.07.01 창립한 쿠팡은 대기업으로 분류하며, 사원수 6,372명이 종사하고 있습니다.

쿠팡은 특히, 쇼핑몰오픈마켓소셜커머스분야에서 이커머스 전자상거래를 중요한 사업으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작년기준 기업공시에 따르면 자본금은 99억원이며, 매출액 규모는 4조 4227억 원으로 현재 쿠팡은 표준산업경쟁력 분류 기준 분야에서 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쿠팡 플렉스 어플에 배송할 구역별로 말풍선 같은 것이 뜨고, 눌러보면 배송받을 곳 주소와 물품정보가 나옵니다. 한집에 여러 개가 가기도 하기 때문에 배정받은 물품보다. 배송할 곳이 좀 더 적습니다. 어플에 첫배 송 추천장소가 뜨기 때문에 그걸 참고해서 배송을 시작하면 됩니다. 배송지에 도착하면 배송한 물품과 문 앞의 호수가 잘 보이도록 사진 찍어 전송해야 최종적으로 배송 완료가 됩니다.


캠프 도달 후 QR번호표 스캔 후 대기하기
캠프 도달 후 QR번호표 스캔 후 대기하기

캠프 도달 후 QR번호표 스캔 후 대기하기

담당자분이 전화로 새벽 1시부터 심야배송 업무가 시작되는데, 첫날이니 조금 일찍 와달라고 12시까지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말씀하신 시간에 맞춰 캠프에 도착했습니다.

처음이라 어리바리할까 봐 걱정했는데, 담당자분이 상냥하게 소개를 해주셨습니다. 캠프에 도착하면 어플의 QR코드를 스캔하여 출근 등록(?) 같은 것을 해야 합니다. 그러고 나서 입차 대기를 하고 기다려야 하는데, 처음에 도착했을 때 웬 차량들이 길게 일렬로 주차되어 있어 이게 뭔가 생각추측했더니 그게 바로 쿠팡 플렉서들이 입차 하기 위해 줄 서있던 것이었습니다.

저도 입차 대기차량 라인에 차를 세워두고 기다렸는데요. 꽤 오래 기다렸던 것 같습니다.

쿠팡 플렉스 최종 후기
쿠팡 플렉스 최종 후기

쿠팡 플렉스 최종 후기

2시 30분이 넘어서 캠프에서 나와 열심히 배송을 하였지만, 새벽 6시쯤 되어도 줄어들지 않는 물품들 어쩌지 걱정하던 찰나, 관리자님께 전화가 왔어요. 도와주러 갈거니 계신 곳 말씀해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위치를 알려드리고 잠깐 대기하고 있었는데, 어떤 다른 플렉스 분이 오셨습니다. 그분이 남은 물건의 절반 정도를 가지고 가셨고요. 저는 남은 물건을 7시까지 배송 완료하였습니다.

많을 경우라던지, 차량에 싣고 나간 물품을 시간 안에 배송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될 경우 백업으로 배송을 진행하는데요. 제가 배송을 마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되는 물품을 도와주러 오신 분이 바로 이 백업 배송 직무 자였던 것이죠.마지막 배송을 마치고 한컷. 깜깜한 밤에 나왔는데, 어느덧 날이 밝아 사람들이 나오기 시작하고, 저는 녹초가 되어있었습니다.

배정받은 배송물품기프트 바번호표 찍고 차량에 싣기

한참을 대기하고 1시를 훌쩍 넘겨 입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캠프 내 주차공간에 주차를 한 뒤 내가 배정받은 물품이 담긴 롤테이너를 찾아 끌고 옵니다. 그러고 나서 쿠팡 플렉스 앱 바번호표 화면을 켜고 배송물품기프트 하나하나 스캔하여 15까지 그룹별로 분류작업 합니다. tip. 쿠팡에서는 배송물품을 기프트라고 부릅니다.

쿠팡 플렉스 어플은 분류작업이 손쉽게 잘 만들어져 있어 색깔과 구역별로 분류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하지만은 물량이 많으면 이 작업 하는데 시간이 꽤 걸리더라고요. 처음인데도 불구하고 78개의 물량을 주셔서 좀 오래 걸렸습니다. 게다가 차량에 다. 싣지도 못했어요. 싣지 못한 물품들은 사무실에 말해서 제외된 간다고 말씀드리면 됩니다. 고수분들은 2회전, 3회전도 하시던데, 저는 차에 싣고 나온 것도 다.

쿠팡 채용정보
쿠팡 채용정보

쿠팡 채용정보

요즘에 쿠팡에서 진행되었던 채용 공고는 하단의 공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채용공고 1. 쿠팡 전국적으로 플렉스 어시스턴트현장 운영관리 대규모 채용 채용공고 2.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자동화 설비보전유지급여 인천시 4 채용공고 3. 쿠팡풀필먼트서비스 Flex Fulfillment External SolutionsFC. 이번 주제는 쿠팡의 평균연봉, 새로운 초봉, 실수령 급여액, 업체정보량 등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항상 묻는 질문

캠프 도달 후 QR번호표 스캔 후

담당자분이 전화로 새벽 1시부터 심야배송 업무가 시작되는데, 첫날이니 조금 일찍 와달라고 12시까지하시더라고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플렉스 최종 후기

2시 30분이 넘어서 캠프에서 나와 열심히 배송을 하였지만, 새벽 6시쯤 되어도 줄어들지 않는 물품들 어쩌지 걱정하던 찰나, 관리자님께 전화가 왔어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채용정보

요즘에 쿠팡에서 진행되었던 채용 공고는 하단의 공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