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카운트 결말 줄거리 후기 고교 복싱부 이야기 뻔하지만 추천

영화 카운트 결말 줄거리 후기 고교 복싱부 이야기 뻔하지만 추천

아주 뻔한 영화가 나왔어요. 진선규 배우가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 고등학교 복싱부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카운트입니다. 너무 뻔해서 뻔한 맛에 보는 영화입니다. 연출을 맡은 권혁재 감독은 과거 류승완 감독의 영화 조연출로 떠나서 액션 영화를 주로 찍었습니다. 그러다가 최근 동안 복싱 영화로 다시 왔어요. 이 영화는 고교 복싱부의 학생들보다는 복싱부의 감독진선규에게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실화를 설득력 뒷받침한 이야기인데 설정은 정말 영화 같은 실화입니다.

편파판정으로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가 된 한 남자가, 자신의 치부를 극복하고 학생들을 키워낸다는 이야기입니다. 카운트입니다.


카운트 인물 관계와 관람 포인트
카운트 인물 관계와 관람 포인트

카운트 인물 관계와 관람 포인트

자신이 원하지는 않았지만 근처에 의해 어쩔 수 없이 편파 판정으로 금메달을 따게 된 비운의 주인공입니다. 그로 인해 늘 자격지심과 죄책감에 시달리다가 결국 고교 복싱부의 감독을 맡게 되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진선규 연기자는 갈 수록 잘생겨지는 것 같습니다. 표정 연기도 좋고 몸놀림도 여전히 장첸 밑에 있을 때처럼 날렵해 보입니다. 특수한 단점이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장점도 그다지 보이진 않습니다.

왼쪽은 정말 실력자인데 복싱계의 비리 때문에 늘 탈락하는 비운의 복싱부 학생입니다. 오른쪽은 그냥 양아치가 되기 싫어서 복싱을 하려는 꿈 많은 예비 양아치입니다. 청년기 영화가 그렇듯 둘은 처음부터 으르렁대다가 결국 서로를 인정하고, 고교 복싱부의 간판스타가 됩니다. 그나저나 최근 젊은이들은 다들 준수한 것 같습니다.

위훈 삭제 사건과 주초위왕 사건
위훈 삭제 사건과 주초위왕 사건

위훈 삭제 사건과 주초위왕 사건

조광조가 특히 잠자는 훈구파의 코털을 뽑아버린 사건이 있었습니다. 바로 위훈 삭제를 중종에게 건의한 것입니다. 위훈 삭제란 쉽게 말해서 공로가 없는 사람들의 명단을 삭제하자는 뜻입니다. 중종은 선대 임금 연산군이 폭군이었고, 유교적 윤리와 법도를 저버렸다는 명분으로 반정을 일으켜 왕이 된 인물입니다. 중종반정을 통해 왕이 된 중종은 자신을 도와 연산군을 폐위시켰던 여러 훈구파 신하들에게 그 공로를 인정하며 공신 서훈과 직위를 주었습니다.

그중에서 특히 실제로 중종반정에 참여하지도 않았고, 공로도 없음에도 지연, 혈연, 학연으로 덩달아 같이 공신 서훈을 받은 훈구파가 있었습니다. 그때도 날로 먹는 놈들은 어디에나 있었군요. 조광조와 사림파는 바로 그렇게 허위로 공신 서훈을 받아 이익을 챙긴 사람들의 위훈을 삭제하자고 중종에게 건의합니다.

더글로리 고데기 학폭 실화보다. 더한 학폭 영상

이거 보고 진짜.와. 사탄 실직 시켜버리는 놈들임. 청주는 고데기로 지졌다면. 재들은 아예 휘발유로 불 질렀음. 정신병자인듯.와. 정말 더 어이 없는 사실은. 집행유예로 끝나고 한놈만 벌금 200만원 땡임. 애를 반 병신을 만들었는데 벌금 200만원이 실화냐? 판사 아들 휘발유로 불질러도 벌금 200만원에 쌉가능? 통장에 200만원 이상 있으니깐 저 판결 내린 판사 아들 불질러도 벌금 200만원에 해주시나요? 야 싸다싸 사람 반 병신 만들고 200만원이라니.어이가 없습니다..

차무식 실존인물 실화?

이번 예술작품의 연출을 맡게 된 강윤성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필리핀에서 카지노를 경영하는 분을 만나며 취재를 시작했다. 그 이야기의 중심이 되는 여러가지 인물을 만나면서 이야기의 전체 줄기를 만들기 시작했다라면서 이 예술작품의 토대가 된 건 실화를 설득력 뒷받침한 취재였음을 알렸습니다.

정말 차무식은 존재 하지 않는 상상의 인물이지만 아마 어느정도 실화를 가미를 했다.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많이 잔인합니다

곰이 사람보다.

자주 묻는 질문

카운트 인물 관계와 관람

자신이 원하지는 않았지만 근처에 의해 어쩔 수 없이 편파 판정으로 금메달을 따게 된 비운의 주인공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위훈 삭제 사건과 주초위왕

조광조가 특히 잠자는 훈구파의 코털을 뽑아버린 사건이 있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글로리 고데기 학폭 실화보다. 더한 학폭

이거 보고 진짜.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