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안마사의 강한 마사지를 원한다면 , 목어깨안마기 코지마 트위스터(CMN100WL) 구매 후기(내돈내산)

남성안마사의 강한 마사지를 원한다면 , 목어깨안마기 코지마 트위스터(CMN100WL) 구매 후기(내돈내산)

제 경우에는 자세를 바르게 하면 그나마 덜할 텐데 일합니다. 보시면 자꾸만 모니터 쪽으로 고개를 내밀고 일합니다. 보니 손으로 풀어도 풀어도 계속 뭉쳐 있어 풀리지가 않더라구요. 어느날 키카에서 있던 안마의자에 신세계를 맞본 뒤로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너무 비싸 못사겠던데요. 그렇다고 요즘 같은 때 아이들 데리고 키즈카페 찾아 다니는 것도 아닌거 같구요. 그래서 좋은 물건 없는지 찾아 봤는데요. 최근 성능 좋은 마사지건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 그래서 각양각색으로 비교하실 수 있는데요. 그러던 차에 가격과 성능이 비교해보던 제품들 중에서 후기 좋은 어깨 안마기를 발견했습니다.


여러가지 헤드 구성
여러가지 헤드 구성

여러가지 헤드 구성

처음 안마기 필탭은 6가지 마사지 헤드를 기본으로 제공하는데요. 대형 라운드볼 헤드60mm, 소형 라운드볼 헤드50mm, 더블포크헤드, 플랫 헤드, A형 헤드, D형 헤드로 구성되어 있어 등, 허벅지, 척추 그리고 손바닥, 발바닥 등 여러가지 부분을 마사지 하기에 좋습니다. 라운드볼 헤드는 크기가 2가지로 나뉘어 있는데요. 한 개는 대형으로 넓은 부위에 골고루 진동을 주고 싶을 때 사용하면 되구요. 소형은 조금 애매한 부위에 집중적으로 자극을 주는데 쓰면 되는데요. 두가지 헤드 모두 어디든지 쓸 수 있으므로 따로 부위를 정해 놓고 사용하기 보다는 그날 그날 컨디션에 따라 사용하면 될거 같습니다. . 더블포크헤드는 일반 포크모양에서 가운데를 쏙 빼놓은 모습인데요. 넓은 부위에 집중적으로 자극을 주고 싶은 부위에 쓰면 되는데 라운드볼 헤드와 함께 어깨 안마기로 가장 적절한 헤드인거 같습니다.

다음은 전원 연동 방법입니다. 본체 뒤에 연결되어 있는 연동 케이블에 가정용 전원이나 차량용 전원을 끼워 주면 됩니다. 케이블 끼리 딱 끼우면 딸깍 하고 체결 되네요. 간단합니다. 전 자동차 매트에 걸어야 하니 뒷면 걸이도 세심하게 살피어 봤어요 뒷면은 탄성이 있는 밴드로 되어 있고 엄청 강력한 벨크로찍찍이가 연결되어 있어요. 마감도 튼튼하네요. 외관을 한번 쭉 둘러 보구 큰 이상이 없는것 같아서 전원을 연동 해 봤습니다.

총 4개의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버튼 몇 개 만으로 간결하게 작동할 수 있으며 누구나 사용설명서를 통해 쉽게 사용할 있습니다. 속도조정 버튼 방향 전환 버튼 온열 버튼 언뜻 보기에는 버튼을 누르는 것이 쉬워 보이지만 버튼이 위쪽에 연결되어 있으므로 곁눈질로 보면서 버튼을 누르기가 생각보다는 조금 불편합니다. 그래도 전원 버튼을 제외하면 사실 나머지 버튼을 누를 경우가 그리 많지는 않기 때문에 별로 상관은 없는 편입니다. 버튼은 조금 뻑뻑한 편으로 평소에 터치에 익숙한 사람들의 경우, 버튼을 눌러야 하는 강도가 좀 세다고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15분 안심타이머
15분 안심타이머

15분 안심타이머

이런 물건을 처음 접하면 몸도 풀리고 너무 시원하고 좋아서 아무 생각 없이 계속 안마 기능을 사용합니다. 보시면 안마가 과하여 나중에는 몸이 더 뻐근할 수도 있고 오히려 안한 것만 못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무리 마사지를 만끽하는 사람이라도 너무 과하게 쓰면 좋지 않습니다. 너무 좋다고 오래 쓰기 보다는 적절한 시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점에서 안심타이머로 인한 자동 오프 기능은 필수라고 할 있습니다.

한 번 켜면 15분간 작동하며 마사지볼이1분마다. 방향을 바꿔서 작동합니다. 어머님은 보통 15분을 풀로 마사지하신다. 나는 15~30초 정도만 사용하는데 그 정도만 써도 혈액순환이 잘 되면서 목이 다. 풀리는 느낌이 들며 매우 만족스럽다. 참조하여 나는 마사지를 받는 걸 좋아하지만 오래 마사지를 받으면 없던 병도 생기는 체질입니다.

다이소 마사지볼 활용 방법은?

마사지의 세계도 뛰어난 만큼 끝이 없을 정도로 큰 자료가 있겠지만 언제나 초심자에게는 간단하면서도 재미가 있고 부담이 없는 방식으로 들어가는 것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부담이 없어야 다음도 있는 법. 그래서 간결하게 티비 보는 것처럼 한번쯤 보고 따라 할 법한 영상들을 찾아 함께 공유합니다. 직접 써보시면 목이나 어깨 같은 부위는 큰 힘을 들이지 않아도 지압 효과가 있었지만 종아리나 살이 많은 부분은 아무래도 힘이 더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런 부위를 마사지 할때는 바닥에 공을 놓고 그 위에 눕거나 업드리는 식으로 힘을 받아 지압을 하는게 더 시원합니다. 그리고 책상이나 잠자리 등 눈에 자주 띄고 손만 닿으면 잡을 수 있는 거리에 비치해 두는 것이 확실히 좋습니다. 마사지 자체를 쉽게 만드는게 더 자주 더 오래 하는 지름길이니 꼭 한 번 이런 요소들을 고려해서 일상의 요소로 세팅해 보길 추천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여러가지 헤드 구성

처음 안마기 필탭은 6가지 마사지 헤드를 기본으로 제공하는데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5분 안심타이머

이런 물건을 처음 접하면 몸도 풀리고 너무 시원하고 좋아서 아무 생각 없이 계속 안마 기능을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소 마사지볼 활용

마사지의 세계도 뛰어난 만큼 끝이 없을 정도로 큰 자료가 있겠지만 언제나 초심자에게는 간단하면서도 재미가 있고 부담이 없는 방식으로 들어가는 것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