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프로바이오스틱밤 벨프리모 효과, 효능, 안좋은점 285% 솔직한 총정리
동국프로바이오스틱밤은 본연의 기능인 자외선 예방 외에 주름과 미백 케어, 진정 및 수분보습 기능까지 모두 제공한다는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입니다. 선케어 제품 군들 중에서 동제품의 가격경쟁력은 어떠한지 그리고 아쉬운 보완사항은 없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그 기능 모두 진짜일까요? 1. 2. 3. 4. 멀티밤과 스틱야간이 현재 얼굴에 바르는 크림 업계 및 기능성 얼굴에 바르는 크림 제품군을 장악하고 있는 핵심 키워드입니다. 여러가지 기능이 모두 있으면서 간단하게 바를 수 있는 스틱 형태의 제품이라는 점을 어필하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기능성편의성 모두를 고객님에게 제공하겠다는 컨셉이죠. 자주 바르고 일하고, 빠르게 바르고 놀고, 그런 방식으로 피부는 꼭 챙기고는 싶다는 니즈를 충족시켜 주겠다는 원대한 꿈을 꾸면서,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게 하고 있습니다.
다른 기업 비교
3만 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할인 수신동의 가입 시 10만 원 이상 만원 5만 원 이상 5천 원 4만 원 이상 3천 원 3만 원 이상 2천 원 자동 발급됩니다. 보장균수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10억 100억 500억 도 있으니 많은 것은 아니지만.낙산균, 건조효모 보울라디, 포함된 성분의 강점은 갖고있다 가격 유산균으로만 따진다면 같은 가격 대에 더 저렴한 유산균도 있으나 포함된 성분에 비하면 가격 대비 품질은 좋은 편입니다.
장까지 살아서 도달한다는 내용은 없었습니다.
제가 느낀 보완점은 크게 세 가지입니다. 첫 번째는 디자인에 대한 것, 두 번째는 가격에 대한 것, 세 번째는 홍보에 관한 것입니다. 첫 번째, 디자인이 최근 동안 대세인 립스틱형의 멀티밤과 거리가 먼 다소 두꺼운 제형의 선스틱이라는 점에서 트렌디해 보이지 않습니다. 물론, 오히려 한 번에 넓게 바르고 빠르게 바르겠다는 분들에게는 나을 수 있지만, 눈 밑과 코 사이 그리고 눈썹 끝 등에까지 최소한 구매 후 제품사용은 꼼꼼히 하겠다는 소비자들의 니즈 충족에는 빠른 립스틱형의 스틱야간이 더 힙해 보입니다.
가방이나 주머니 등에 넣어 다니기에도 대조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으니까요. 성분은 같게 하더라도 디자인상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두 번째, 가격에 대한 것은 지나친 개수 서비스와 가격할인은 되려 제품 경쟁력을 깎아먹는 인상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얼굴에 바르는 크림 업계의 시장변화는 본원적인 제품경쟁력, 독특한 마케팅 아이디어, 그리고 대중의 반응 및 운 등에 따라서 크게 좌우됩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어디가 나의 가려운 곳을 잘 긁어주고 어떤 이점을 확실하게 제공하는지를 똑똑하고 감정 있게 판단해서 소신 있게 움직이면 되는 것이겠죠. 모든 일의 처음과 끝은 경험의 축적과 발현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도 그리고 회사입장에서도 가치 있는 경험의 축적과 발현이 이어지길 바래봅니다.
어쨌든 저도 어느 제품인지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이것저것 선크림 혹은 선스틱은 꼭 바르려고요. 여러가지 경험의 관점에서 각자에게 맞는 상품을 잘 찾아서, 지혜롭게 우리 피부를 잘 보호해 봅시다. 언제 봄 오나 했는데 곧 뙤약볕의 여름이 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