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마이네임 드라마 정보 및 출연진 한소희 액션
한소희의 연기 변신으로 이슈가 되었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 마이네임. 8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잔인하고 폭력적인 피의 복수를 소재로 한 액션 스릴러 느와르 장르이기 때문에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자체는 호불호가 명확히 갈리는 편인데, 시작부터 클리셰 범벅의 매력없는 내용의 복수극이라는 평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소희의 액션 연기에 또 다른 몰입감으로 봤다는 평으로 갈리는 작품. 본격적인 복수가 시작되는 3회부터 빠른 전개로 흥미진진하게 이야기가 진행되니 초창기 진부함을 조금 참는다면 재미있는 액션 스릴러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이네임My Name은 아버지를 조직의 무차별 폭행으로 잃은 윤지우Yoon Jiwoo가 범죄 조직에 들어가 복수하는 이야기입니다. 윤지우는 조직 내에서 여러 가지 시험을 겪으며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게 되고, 복수를 위해 강한 권력을 지닌 조직원들과 대립하게 됩니다. 최무진Choi Moojin은 조직 내에서 많은 인기와 존경을 받는 보스이고, 전필도Jeon Pildo는 그의 오른팔 역할을 맡습니다. 이들은 윤지우와 대립하면서도 조직의 이익을 위해 움직이며, 윤지우를 포함한 여러 인물들과의 갈등을 그립니다.
조직 내에서 위법 거래를 담당하는 차기호Cha Kiho와 윤지우와 함께 조직에 들어가게 된 도강재Do Kangjae 등 여러 인물들이 등장하며, 인간관계와 대립이 복수 이야기를 더욱 짜임새 있게 만듭니다.
간단 줄거리
조직생활을 합니다. 경찰에게 쫓기게 된 아빠 윤동훈의 딸 지우는 아빠의 행방을 묻는 경찰들과 그로 인해 조폭의 딸이라는 소문으로 학교에서도 괴롭힘을 당하게 됩니다. 학교에서도 골치가 아프던 참이라 지우를 다른 학교로 전학을 시키려 하지만, 지우는 자신을 괴롭게 하는 일진에게 한방 먹여준 뒤 자퇴를 합니다.
지우의 생일날, 아빠에게 생일 축하 전화를 받게 된 지우는 지금까지의 울분을 아빠에게 쏟아내며, 이제 아빠는 죽은 걸로 생각할 테니 그냥 돌아오지 말라고 말하게 되고, 동훈은 쫓기는 신세지만, 사랑하는 딸을 위해 집으로 돌아옵니다.
누군가 문을 열려는 소리에 지우는 문밖을 보게 되고, 거기서 의문의 남자가 나타나 자신의 아빠를 살해하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자신의 아빠가 살해당했지만, 경찰에서는 증거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수사를 진행하지 않고, 어물쩡 종결해버린다.
넷플릭스 마이네임 내용 정보
조폭인 아빠 때문에 왕따를 당하던 여고생 지우. 하필이면 자신의 생일날 결국엔 참지 못하고 자신을 괴롭혔던 이들을 때려 눕히고 학교까지 그만두고 그곳을 뛰쳐나옵니다. 생일을 축하해 주기 위해 아빠가 집 문 앞에 왔는데 그 순간 누군가의 총격에 사망해 버리고, 아빠의 절친 무진으로부터 그자가 경찰이라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복수를 위해서라면 못할 것이 없습니다.고 생각한 그녀는 그날부터 자신의 이름을 버리고 오혜진이 되기로 결심합니다.
아빠의 복수를 위해 자신의 이름, 아니 자신의 모든 것을 버린 한 여자의 처절한 복수극이 시작됩니다. 그날의 진실을 가장 가까운 곳에서 알아내기 위해 자체적으로 경찰에 잠입해 조직의 언더커버가 되었고, 결국 아버지의 죽음에 얽혀 있는 인물이 있는 마약수사대에 입성에 성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