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필수템 듀플렉스 미니선풍기 야외에서 필수 내돈내산
상품 권장 상품 소개 10000mAh, 4000mAh 캠핑 팬 충전식 데스크톱 휴대용 서큘레이터 무선 천장 전기 선풍기 파워 뱅크 LED 조명 올 여름 필수템 선풍기 권장 이 무선 선풍기는 캠핑용 선풍기와 파워 뱅크 LED 조명 기능까지 갖추어, 실내외 사용에 장점을 갖고 있어요. 첫 번째로, 이 제품의 핵심 기능 중 하나는 대용량 배터리인 10000mAh를 내장하고는 점입니다. 이로 인해 최대 27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캠핑이나 실외 활동에 더없이 좋은 제품입니다. 더불어 간편한 휴대를 위한 접이식 삼각대도 함께 제공합니다.
알루미늄과 실리콘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신뢰성 역시 높였습니다.
좌우 회전
2세대까지는 상하로만 각도가 조정되고 회전 기능이 없어서, 솔로 캠프에서는 특히 문제가 없겠지만 가족단위나 친구들과 캠핑을 할 때에는 여럿이서 사용하기 힘듭니다. 3세대부터는 회전 기능이 탑재되었으니 구매 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캠핑이나 야외활동 시 선풍기를 놓을 장소가 마땅치 않거나 위쪽에서 바람을 불게 하고 싶을 때 매달 수 없습니다.는 점은 꽤 불편합니다. 무게가 460g 정도로 경량이지만 매달기 위한 후크가 없고, 안전망으로 달기에는 균형 잡기가 어렵습니다.
타이머 기능과 배터리 잔량 표시
초기에는 타이머가 없었습니다만 2세대부터 탑재되었습니다. ON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시면 1시간, 다시 5초간 길게 누르시면 3시간, 5초간 길게 누르시면 타이머 기능이 OFF가 되는 식으로 동작하는데요 1시간 설정을 하면 버튼 앞의 표시등이 1회 점멸, 3시간인 경우는 3회 점멸합니다. 배터리 절약과 새벽 기온에 대비하기 위해 필연적인 기능이죠. 배터리 잔량 표시도 2세대째부터 탑재된 기능으로, 전원 버튼 위쪽에 일렬로 위치한 조그마한 4개의 LED 등이 배터리 표시등입니다.
등등 다른 휴대용 선풍기와는 달리 안전망이 분리되어 세척이 가능하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휴대용 미니 선풍기 장점, 단점
휴대용 미니 선풍기 장점으로는 핑거링이 있어서 손에 끼우기도 쉽고, 핑거링 덕분에 테이블에 세울 수도 있어서 사용이 간편합니다. 그리고 아그들이 사용하기에 적절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이고, 소음이 적습니다. 그리고 7중 날개로 되어 있어 강한 바람을 자랑하며, 습관 조절도 3단계로 조절 가능하기 때문에 경우에 따라 조절 가능한 점 그리고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휴대용 미니 선풍기 단점으로는 크기가 생각보다.
작아서 유아용으로 적합하며, 어른이 사용하기엔 넓이가 작습니다.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
루메나 제품의 특징은 뭐니 뭐니 해도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본의 무인양품, 발뮤다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인데요 세련미와 심플함을 강조한 모습입니다. 무인양품은 심플하면서도 좀 더 손쉽게 다가갈 수 있는 느낌이라면, 발뮤다와 루메나는 심플함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모습으로, 단순한 기능 외에 디자인으로 인해 가격이 높은 듯한 느낌입니다.
하단부에 거치대를 도킹 할 수 있는 14 카메라 마운트 홀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쓰이는 카메라마운트홀로 파일드라이버, 클램프, 삼각대등을 도킹에서 여러가지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바깥쪽의 안전망은 시계 방향으로 회전 시켜서 분리가 가능합니다. BLCD 모터를 사용했고 풍속은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소음은 3단계 모드에선 어느정도 있는 편이지만 1단계와 2단계 모드에서는 거의 느낄 수 없었습니다.
5. 장단점 장점은 브라운의 색감이 개인적으로 좋았으며 7옆 날개를 선택해서 타사대비 선풍기, 서큘레이터보다는 분명히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었어요. 배터리 용량도 타사제품에 비해 비교적 큰 용량의 배터리를 장착한 것도 마음에 들었으며 LED라이트 기능이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단점은 역시 리모컨 이었다. 리튬전지를 활용하는 방식인데 보통 선풍기에 도킹후 사용하면 이상하게 방전이 빨리 되는 느낌이 들었다. 리모컨을 떼어서 사용하면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데 도킹 후 사용시엔 방전이 빨리 되는 느낌이든건 물품 불량인지 느낌상 인지는 잘 모르겠다.
리모콘 부분만 빼면 가격대비 풍량이나 사용지속시간 , LED기능등, 타프팬, 캠선풍기, 써큘레이터로 훌륭한 제품이었다. 현재 선풍기를 4대 보유하고 있었는데 가장 풍량이 강해서 올여름철에 메인으로 갖고 다녔던 선풍기입니다. 올 겨울 철에는 타프팬으로도 활용해볼 예정입니다. 구매는 당사자의 몫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좌우 회전
2세대까지는 상하로만 각도가 조정되고 회전 기능이 없어서, 솔로 캠프에서는 특히 문제가 없겠지만 가족단위나 친구들과 캠핑을 할 때에는 여럿이서 사용하기 힘듭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이머 기능과 배터리 잔량
초기에는 타이머가 없었습니다만 2세대부터 탑재되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휴대용 미니 선풍기 장점,
휴대용 미니 선풍기 장점으로는 핑거링이 있어서 손에 끼우기도 쉽고, 핑거링 덕분에 테이블에 세울 수도 있어서 사용이 간편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