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 힌남로 영향, 제주 여행
OF SCOTT since 2021 R.E.C ProjectMy Daily R.E.C. 이미 고비인것 같은데 고비가 오고 있다니.믿기진 않았지만 수요일과 목요일은 정말 대단했다. 이토록 많은 비와 바람은 평생 경험해보지 못했다. 아마 내 인생의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 같았습니다. 비가 오는날, 한담해변, 애월해안도로, 협재, 곽지해수욕장, 사려니 숲 여러 곳을 다녔다. 그 중에 가장 감사했던 시간은 수요일이었다. 수월봉과 금오름, 새미은총의 동산을 다녔는데 이상하리만큼 그날은 모두 맑았다.
태풍의 눈 안에 있다는게 이런 느낌일수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날의 찬란함. 그날의 푸르름, 그날의 시원함은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 좋은 것과 나쁜 것은 늘 함께 옵니다.
한국기상청 11호 태풍 힌남노 가정 경로 알아보기
2022년 9월 1일 10시 공개된 한국기상청의 11호 태풍 힌남노의 가정 경로입니다. 어제까지는 12호 태풍 무이파가 발달할 것으로 예측했지만 태풍으로 발달을 못하고 열대저기압 상태에서 11호 태풍에게 흡수되는 결과를 내놓았다. 한국기상청은 11호 태풍을 초강력태풍으로 정의하고 이어도 동남쪽을 지나서 제주도 동남쪽을 지나서 부산 방향으로 이동을 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황금색 영역은 태풍의 위치가 70의 확률로 변경할 수 있는 영역입니다. 오늘 공지 정보를 살펴보시면 태풍의 강풍반경초속 15m 이상의 하늘색 영역에 서울과 강릉 밑의 경남, 경북, 전북, 전남, 제주도, 광주, 부산, 대구, 대전, 세종 거의 모든 지역이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미군합동태풍경보센터JTWC 11호 태풍 힌남노 예상경로 알아보기
미군합동태풍경보센터JTWC는 11호 태풍 힌남노를 슈펴태풍으로 발표했다. JTWC에서는 2022년 9월 5일 09시경에 중국 상하이 남동쪽 바다까지 이동을 하다가 이후 북동 방향으로 제주도와 일본 규슈 사이의 대한해협을 지나갈 것으로 발표를 했다. 이렇게 되면 거제도, 부산, 창원 등의 지역은 태풍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게 되어 태풍의 많은 피해가 예상됩니다.
일본기상청 11호 태풍 힌남노 예상경로 살펴보기 2022년 9월 1일 12시에 공개된 일본기상청의 11호 태풍 힌남노의 예상경로입니다. 일본기상청도 어제까지 12호 태풍 무이파의 발생을 예고 했으나 오늘 정보를 보니 12호 태풍은 없는 것으로 나왔어요. 일본기상청의 11호 태풍 가정 경로도 JTWC와 비슷한 경로입니다. 9월 5일 09시 같은 위치에서 대한해협 방향으로 북동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