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1과 노트20 스펙 비교 어떤게 더 나을까

갤럭시 S21과 노트20 스펙 비교 어떤게 더 나을까

사타구니 가려움증을 호소하는 분들 중 대부분이 무좀인 경우가 많습니다. 무좀균은 그 무좀균이 어디에 있냐에 따라서 그 이름이 조금 바뀌는데요 사타구니 무좀은 완선이라고 합니다. 사타구니 무좀완선이 잘 생기는 종류 사타구니에 환기가 잘 안 된다면 결국은 곰팡이가 증식하기 쉬운 환경이 됩니다. 실제로 완선은 진균제를 먹고 연고를 바르면 다. 낫습니다. 하지만 완선은 완치는 되는데 쉽게 재발을 합니다. 환경이 바뀌지가 않으면 또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갤럭시 메모 20의 디스플레이와 지문 인식 센서
갤럭시 메모 20의 디스플레이와 지문 인식 센서


갤럭시 메모 20의 디스플레이와 지문 인식 센서

갤럭시 S20의 QHD+ 디스플레이는 훌륭했지만, 훌륭한 디스플레이보다. 더 주목받은 것은 120hz의 주사율 디스플레이였습니다. 120hz의 주사율은 훨씬 매끈한 디스플레이 품질을 보여줬는데요. 좀 아쉬웠다면 QHD+ 디스플레이에서는 배터리 문제 때문인지, 120hz 주사율을 지원하지 않았습니다. 120hz 디스플레이는 FHD 디스플레이에서만 지원했죠. 갤럭시 S20에 대한 소식은 이전에 다룬 바가 있기에 구조화된 소식은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해 주세요.

하지만, 갤럭시 메모 20에서는 120hz 디스플레이를 QHD 디스플레이와 함께 지원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발냄새가 나면 무좀인가요?
발냄새가 나면 무좀인가요?

발냄새가 나면 무좀인가요?

아닙니다. 발향기는 이소발레릭산이라고 하는 것 때문에 발생합니다. 이소발레릭산은 피부에 있는 상재균들이 땀에 있는 영양분에 의해 산화되고 발효되고 생성됩니다. 발냄새가 많은 인원은 대게, 발이 습하고 따뜻한 온도인 경우가 많은데, 습하고 따뜻한 환경은 곰팡이균이 서식하기에 최적의 조건입니다. 따라서 발냄새가 나는 사람들이 모두 무좀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발냄새가 나는 인원은 무좀에 걸리기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후면카메라 줌샷
후면카메라 줌샷

후면카메라 줌샷

줌샷을 촬영 했을 때 부서지는 부분이 거의 없이 보여서 사진을 보면서 놀랐던 기억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멀리있는 물체도 꽤나 선명하게 잡아내기때문에 근접사진뿐만 아니라 멀리있는 것을 확관련해서 촬영하고 싶을 때 너무 유용할 것 같습니다. 망원렌즈를 통해 달사진을 너무 멋지게 찍으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아직 도전해보지 못했지만 날씨만 도와준다면 충분히 달 사진도 잘 남길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후면카메라

가장 기대했던 부분은 바로 카메라였던 만큼 그 성능과 결과물을 직접 보여드리면서 리뷰 해 보고자 합니다. 먼저, 저는 디자이너지만 사진 전문가도 아니고 대단한 촬영기술이나 명백한 조작법은 잘 모르기때문에 저보다. 충분히 나은 결과물이 있을 수 있고 환경이나 스킬에 따라서 다른 결과물이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해요. 주관적인 후기이기 때문에 사진을 보시면서 보통의 사람이 촬영하면 이런느낌이구나 하고 참고 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위 사진은 실내에서 살짝 어두운 조명과 대낮의 자연광이 드는 카페인데, 분명히 옛날의 갤럭시에 대조적으로 사실적이면서도 인상적인 색감을 담아주는 것 같습니다. 분명히 이전 시리즈들에 대조적으로 다채롭고 화려하게 장식된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폰에게 늘 카메라부분이 뒤쳐진다.

전면카메라

갤럭시S23울트라는 후면뿐 아니라 전면카메라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는데, 다운그레이드 된다는 소식에 안타까워하는 사람도 많았지만 보통 후면카메라로 정밀한 촬영을 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섬세하고 너무 명랑한 셀피를 원하는게 아니라면 이정도면 충분하다고 느껴집니다. 셀피모드 역시 색감은 충분히 잘 잡아주고 있다고 느껴지는데 분명히 전에 대조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많이 살려놓은 것 같네요. 다만 요즘에 셀피촬영은 폴드나 플립으로도 간단하게 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여서, 갤럭시S23으로 인물사진 위주로 촬영을 원하셨다면 다른 기종과 비교하여 어떤 카메라의 느낌이 나와 더 잘 맞는지 잘 선택 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무좀 치료제로는 바르는 약과 먹는 약이 있습니다. 무좀약이 간손상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무좀약은 보통 발에 무좀이 생겼을 때 필요에 의해서만 복용하게 됩니다. 균이 발톱까지 감염되었다면 반드시 항진균제를 복용해야 해결됩니다. 약 자체의 간독성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의사의 처방과 약사의 복약지도에 따라, 환자상황에 맞게 맞게 사용하게 된다면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레이저를 통한 치료방법도 있습니다.

손톱, 발톱 무좀의 경우에 약 복용과 함께 레이저치료를 병행하여 치료시기를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곰팡이가 자라는 환경을 피해 주시면 됩니다. 곰팡이는 습하고 더운 환경에서 잘 자라납니다. 발무좀을 예방하려면 발이 습하거나 덥지 않게 관리해주셔야 합니다. 젖은 양말을 오랜동안 신고 있지 않도록 합니다. 발을 깨끗이 씻고 발가락 사이사이까지 완전히 말려주는 게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갤럭시 메모 20의 디스플레이와 지문 인식

갤럭시 S20의 QHD+ 디스플레이는 훌륭했지만, 훌륭한 디스플레이보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발냄새가 나면 무좀인가요?

아닙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후면카메라 줌샷

줌샷을 촬영 했을 때 부서지는 부분이 거의 없이 보여서 사진을 보면서 놀랐던 기억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멀리있는 물체도 꽤나 선명하게 잡아내기때문에 근접사진뿐만 아니라 멀리있는 것을 확관련해서 촬영하고 싶을 때 너무 유용할 것 같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