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0일 저당소불고기종근당메디픽미더마스틱 캐시워크

4월10일 저당소불고기종근당메디픽미더마스틱 캐시워크

아슬랑 걷다가 도착한 곳의 기록 다이어트조리법 오랜만에 다이어트하러 돌아온 카야브라운 입니다. 지난 당근다이어트로 약간의 감량에 성공했지만, 그 후 쏠리는 외식 스케줄에 정신을 놓아버리고 3kg가량 쪄버렸답니다.


EStamp Event.
EStamp Event.


EStamp Event.

미션 음료 3잔 제조 음료 11잔 구매시, 친환경 굿즈 증정. 친환경 소재 타이백 or 커피 생두 껍질 텀블러. 지구를 진지하게 생각하는 친환경 굿즈 이벤트를 합니다. 물론 동네에 없는 폴바셋이기에 이벤트 참가 하기도 벅차지만 친환경 소재 타이백은 그리 탐나는 디자인은 아니였습니다. 또한 오른쪽 위의 투명백, 폴바셋 카페백은 기존가격 35,000원에서 50 할인하여 17,500원으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완전 투명은 아니고 망사 모양의 투명백이였습니다.

역시 솔깃하지 않아서 구경만 합니다. 스타벅스 물품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폴바셋 이벤트 상품과 판매용 MD는 저에겐 흥미롭지 못했습니다.

굿즈 이벤트 판매용 MD.
굿즈 이벤트 판매용 MD.

굿즈 이벤트 판매용 MD.

옥수수 치즈 브레드 4,900원,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카페카페 카페라떼 S 7,500원 G 8,100원,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4,500원으로 새로운 메뉴도 있었습니다. 머그잔과 텀블러가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었고 클래식 자동 우산은 블랙 색상으로 화려한 원단으로 제작, 촘촘한 12K 살대의 견고함과 가벼움, 클래식한 우드 손잡이를 적용하였다고 합니다. 자동 우산은 22,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커피 미니 머신은 판매용은 아니고 진열용이였습니다.

커피 음료 가격.

폴바셋이 원래도 스타벅스 보다. 비싼 가격이라 잘 알고 있었지만 3월에 가격이 인상 되었습니다. 벌써 몇달이 지났습니다. 그러다보니 스타벅스가 가격 올렸어도 폴바셋도 올렸기에 여전히 폴바셋 카페의 커피와 음료등이 더 비쌉니다. 맛있는 아이스크림도 3,500원에서 4,000원으로 500원이 올랐고 아메리카노 4,700원 카페라떼도 5,700원으로 인상되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이 올랐으니 아이스크림 들어가는 메뉴들은 다.

올랐을거라 생각됩니다. 폴바셋의 대표메뉴 아이스크림 카페라떼도 7,000원이 되었습니다. 폴바셋은 커피가 진하고 아이스크림도 진하고 부드럽기 때문에 정말 맛있습니다. 폴바셋에서 먹던 아이스크림 카페카페 카페라떼 생각나서 다른 카페에서 주문하여 먹고 속 뒤집어지는 경험을 했었습니다. 그래서 진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 카페라떼는 폴바셋에서 먹곤 하는데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기는 합니다.

폴바셋 바리스타 캡슐 스틱 커피.

여러가지 맛의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고 캡슐과 함께 스틱 커피도 있었습니다. 폴바셋 캡슐은 구입해 본적 있습니다. 폴바셋 커피가 전체적으로 산미가 있는지라 저에겐 맞지 않아 다음부터는 캡슐은 구입하지 않고 있습니다. 스틱이 나온지는 요새 처음 알았습니다. 저는 늘 카페라떼를 마시는지라 폴바셋의 산미 있는 원두도 맛있습니다. 다만 집에서 캡슐로 내려 마실때는 아메리카노로 마시기 때문에 산미 없는 원두를 선호합니다.

매일우유로 만든 빵과 디저트도 여럿 있었습니다.

집에서 먹는 스타벅스 카페라테 스틱 맛과 후기

집에서 먹는 스타벅스 카페라테는 최우선으로 아주 달달합니다. 굉장히 크리미한 부드러움 있구요. 부드럽고 좋고 달달하고 좋습니다. 그런부분은 분명히 좋기는 하더라구요. 몰론 달달한 만큼 다만 우유는 살짝 느낌이 우유보다는 분유느낌이 좀 있습니다. 탈지분유와 전지분유가 들어가 있으니 그렇겠지만 그런 분유 우유먹는 느낌이 딱 듭니다. 커피 맛은 스타벅스 답게 기본이상은 하는 편이구요. 개인적으로 나중에 얼음넣어서 먹는것 보다는 따뜻하게 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아주 깊지는 않지만 그래도 순한 맛에 먹을만하고 전체적으로 괜찮은 느낌의 스타벅스 커피믹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매장까지 가서 값비싸게 먹는 우유보다는 좀 덜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나름 추운날 신체를 녹이고 집에서 단순하게 먹기에는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한번씩 이런 커피들 집에 두고 먹고는 하는데 꽤 괜찮은 것 같아서 내돈내산 후기로 담아봤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EStamp Event.

미션 음료 3잔 제조 음료 11잔 구매시, 친환경 굿즈 증정.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굿즈 이벤트 판매용 MD.

옥수수 치즈 브레드 4,900원,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카페카페 카페라떼 S 7,500원 G 8,100원,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4,500원으로 새로운 메뉴도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커피 음료 가격.

폴바셋이 원래도 스타벅스 보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