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없이 알고 있어야 할 어깨 무릎 DNA 주사의 효과 및 부작용 DNA 주사 vs 연골 주사
프롤로 주사는 통증에 적응증이 되어있는 주사이긴 하지만 누구나 맞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중력이 작용하는 지구에 사는 누구라도 맞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구에 사는 인원은 중력에 의해 반복적으로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입니다. 사실 그 스트레스를 이겨내기 위한 힘들이 상당히 많이 그리고 굉장히 크게 필요합니다. 그런데요 우리의 자세는 언제나 균형 잡혀 있지 못하고 습관에 의해서이든 직업적 환경의 문제이든 컨디션의 문제이든 한쪽으로 기울 수밖에 없고 그런 방식으로 되면 이 무게를 극한을 극복하는 힘들이 관절에는 굉장히 부담을 많이 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렇다면 그 시간은 어느 정도 걸리나요?
사람마다. 다를 텐데 전문가들의 말씀을 종합해 보시면 집중치료기간을 2달 정도 잡는데 그때 치료과정에서 반응들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다가 그 이후로는 주기를 굉장히 증가해서 치료를 하게 되는데 보통 9개월에서 12개월이 되면 굉장히 많이 좋아지신다고 합니다. 그런데요 전제조건이 있습니다. 치료하는 기간 동안에 병을 인지하는 병식이 생겨야 합니다. 내 몸의 구조가 틀어지고 일자목이 되고 거북목이 되는 내 자세가 내 건강을 굉장히 위협하고 있다는 병식이 생겨야 하고 그런 생각들의 변화로 안 좋은 자세들을 줄이고 삐뚤어지고 좋지 않은 자세들을 이겨내기 위한 운동을 할 수 있는 몸이 되고 거기에 식이요법까지 같이 하게 되면 환자분들의 회복력이 늘어가는 거 같습니다.
그렇다고 모든 환자가 프롤로 주사를 맞아서 효과를 볼 수 있습니까?
다. 났는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프롤로 주사는 회복을 유도하는 치료입니다. 회복을 할 몸의 여건이 안 되시는 분들은 효과가 굉장히 적습니다. 회복을 할 몸의 여건이 안되시는 분들에는 다음의 분들이 있겠습니다. 이런 분들은 치료해도 주사만 아프지 개선됨을 많이 체감하시지는 못 한다고 합니다. 근육량이 적으신 분들 탈수가 심하신 분들 질병을 오래 앓아오신 분들 다른 여러 가지 약물들을 많이 드시는 분들 이런 회복력이 굉장히 떨어져 계신 분들 이 치료 자체가 시간이 필요한 치료이고 그날 맞았다고 해서 그날 회복되는 것이 아닙니다.
고농도의 포도당을 주입하여 인위적인 염증 반응을 유도
프롤로주사에 사용하는 주요 성분은 포도당과 리도카인입니다. 일반적으로 고농도의 포도당을 사용하며, 주사를 이용해서 손상 부위에 주입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고농도의 포도당 용액을 손상 부분에 주입하게 되면, 삼투압에 의해 통증 부위 주변 세포가 국소적인 손상을 일으키게 됩니다.
인위적인 염증 반응을 일으킴에 따라 뇌에 손상 연관 신호가 전달되고 성장과 재생의 효과가 있는 성분 및 DNA가 반응하게 됩니다.
이로 인하여 자체적인 회복 과정이 구성되며 회복할 수 있는 혈액과 성장 인자가 공급됩니다. 이 주사는 lsquo;인대강화주사rsquo;라고도 부릅니다. 치료 손상을 위해 손상 부위에 자극을 유발하는 방식은 독감 방지 주사와 비슷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인대증식주사의 성분과 효과, 부작용은?
인대증식주사의 주성분은 고농도의 포도당입니다. 스테로이드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특수한 부작용이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인대증식주사는 고농도의 포도당을 주사하여 병변 상태에서 혈액량 증가와 영양성분 공급을 유도합니다. 이를 통해 뇌에 손상부위의 이슈를 인식시켜 스스로 인대에 재생 세포를 증식시켜 치료를 유도하는 것입니다. 최근에는 인대증식주사에 연어주사라고 불리는 PDRN이라는 약물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이는 연어의 생식세포에서 추출한 것으로 세포 재생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일부 병원에서는 이를 ”DNA 주사”라고 부릅니다. 치유는 보통 일주일에 한 번씩 시행하며 34회 정도 치료 후 경과를 봐서 필요시 추가 주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인대증식주사의 장점과 약점 근본적인 치료가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보다는 보다. 나은 내일이 더 중요합니다.
기능의학 선생님들께서는 일을 하시면서 보람찬 일을 많고 보람찬 기분을 많이 느낀다고 하십니다. 세상 어디 가도 해결이 안 되고 이러다가는 죽겠다는 분들이 많은 도움을 받으셨고 받으시고 있다고 합니다. 이 것을 몰라서 선택을 못하는 분들을 위해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글을 작성해 올립니다. 저 또한 이 정도 내용으로는 충분히 알려드리지 못했다고 고민하고 있고 또 이해가 잘 되지 않는 분들도 계실 텐데 조금씩 더 보충해서 글을 올리겠습니다.
이런 일반론보다는 본인에게 맞는 적절한 진료와 진단 그리고 상담이 가장 중요하고 필요하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이런 일반적인 정리를 듣는 것보다. 내 몸에 관련해서 선생님과 직접 면대면으로 안내를 받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고 필요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그렇다면 그 시간은 어느 정도
사람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렇다고 모든 환자가 프롤로 주사를 맞아서 효과를 볼 수
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고농도의 포도당을 주입하여 인위적인 염증 반응을
프롤로주사에 사용하는 주요 성분은 포도당과 리도카인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