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롯데백화점 맛집 한옥마을 전주비빔밥 추천

일산 롯데백화점 맛집 한옥마을 전주비빔밥 추천

일산 롯데백화점 맛집 채선당 월남쌈 샤브샤브에 다녀왔다. 식당가 10층에 위치한 식당으로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았다. 가보니 맛도 좋고, 샤브샤브 재료들도 맘껏 리필해 먹을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샤브샤브 고기부터 월남쌈, 칼국수와 죽까지 풀코스로 먹고 왔는데, 정말 만족스럽게 먹고 왔다. 평일에는 가격이 저렴해서 또 오고 싶은 곳이었다. 도착하니 먼저 황색 벽면이 눈에 띄었다. 내부도 원색으로 꾸며놓아 밝고 생기가 넘치는 느낌이었다.

사람이 많아서 내부를 세밀히 찍지 못했지만, 매장이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었어요. 테이블에 앉아 메뉴를 살펴보았습니다. 첫째 소고기 샤브샤브 기초 메뉴는 평일에 14,900원, 주말에는 16,900원이었다.


젠젠스퀘어 메뉴
젠젠스퀘어 메뉴


젠젠스퀘어 메뉴

젠젠스퀘어는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입니다. 수플레 팬케이크는 주문 시 20분 정도 시간이 소요된다고 하는데요. 팬케이크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날 간편하게 먹을 거여서 젠젠 팬케이크13,000원를 주문했는데, 계절과일 팬케이크19,000가 나와서 엉겁결에 6천 원이나 비싼 팬케이크를 먹게 되었습니다. 수플레 팬케이크 외에도 올데이 브런치 팬케이크와 티라미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브런치 덕후로서 다음에는 브런치도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티라미수는 음료 주문하면 따로 나오니, 더 드시고 싶다면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커피는 모든 음료에 2샷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라떼는 밀크 폼이 크림처럼 올라간 달달한 메뉴라고 하고요. 테이크 아웃은 1,000원 할인된다고 합니다.

주문 메뉴
주문 메뉴

주문 메뉴

먼저 야채종류와 유부, 만두를 넣고 끓이기 시작했다. 야채가 우러나야 맛있는 법, 재료 다. 넣고 팍팍 끓여주었다. 고기도 몇 점 넣어서 익히기 시작했다. 푹 익으면 맛이 없으니 몇 점씩 나누어서 빨리 익혀 먹었습니다. 먼저 고기만 소스에 찍어서 먹어보았습니다. 역시 부드럽고 맛있었던 샤브샤브 고기, 한우라 그런지 입에서 살살 녹는 것 같았습니다. 이제 쌈과 함께 싸 먹을 차례, 라이스페이퍼를 잘 펴고 야채와 함께 곱게 싸주었다.

칠리소스와 먹으니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방금 넣어두었던 만두도 먹어보았습니다. 만두는 김치만두와 고기만두가 있었는데, 둘 다. 맛있지만 개인취향으로 김치만두가 더 맛있었어요. 이제 슬슬 고기도 다. 먹어가니 칼국수와 죽 먹을 준비를 했다. 밥그릇에 밥과 채썬 당근, 김을 담아 오고, 죽에 넣을 날계란도 하나 가져왔다.

음료와 스몰 디저트
음료와 스몰 디저트

음료와 스몰 디저트

주문한 음료와 스몰 디저트가 나왔어요. 아메리카노와 노아 주스오렌지, 그리고 스몰 디저트로 나온 티라미수입니다. 사각형 잔에 나온 아메리카노가 고급스러워 보였고요. 노아 주스는 글라스에 담긴 얼음잔에 따라 마셔야 합니다. 솔직히 노아주스는 그냥 평범한 오렌지 주스였는데요. 잔이 예뻐서 그런지 더 맛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스몰 디저트로 나온 티라미수입니다. 스몰 디저트는 음료 주문 시 무료로 제공하는 게 특징입니다.

메뉴에 있는 티라미수 크기보다. 반 정도 작은 것 같은데요. 따로 디저트를 주문하지 않아도 돼서 너무 좋았어요. 젠젠스퀘어가 마음에 들게 된 이유입니다.

총평 위치

롯데백화점 채선당은 평일에도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는 맛집이었다. 맛도 좋고, 가격도 괜찮아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방문한 사람들이 많았다. 야채나 칼국수 재료 등도 요구하는 만큼 리필할 수 있어서 좋았고, 재료들이 모두 신선량한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다. 일산 롯데백화점 방문하실 분들은 식사계획이 있다면 채선당에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젠젠스퀘어 메뉴

젠젠스퀘어는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문 메뉴

먼저 야채종류와 유부, 만두를 넣고 끓이기 시작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음료와 스몰 디저트

주문한 음료와 스몰 디저트가 나왔어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