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마 키우기 물주기, 골드크레스트 윌마
율마 키우기 물주기, 골드크레스트 윌마 골드크레스트 윌마, 율마는 상대적으로 관리하기 쉬운 상록성 식물입니다. 다음은 율마를 키우기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1. 햇빛과 위치 율마는 높은 광도를 요구하므로, 가능한한 밝은 장소에서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거실 창측이나 발코니에서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식물이 바람에 노출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2. 온도 율마는 1620degC의 생육온도를 좋아합니다. 최저온도는 10degC입니다.
따라서 쌀쌀한 겨울철에는 실내의 따뜻한 장소에 놓아야 합니다. 3. 비료 율마는 비료를 보통 요구합니다. 봄부터 가을까지 월 1회 정도 약간의 비료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율마 삽목 100 성공하는 방법
율마는 삽목이 쉽지 않은 식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과거에는 물꽂이도 해보고, 삽목도 해보았는데 많은 실패를 해보기도 했습니다만, 이제는 율마 가지치기 후 삽목에 100 성공하고 있습니다. 키울 장소가 마땅치 않아 삽목을 많이하고 있지는 않지만, 조만간 넓은 공간을 계획하고 있어서 그때는 여러가지 식물을 삽목 하고, 가꾸는 정보를 사진과 영상으로 많이 남기려고 합니다.
율마 삽목을 위해 준비해야 할 것들
저는 율마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식물들을 삽목 하는 데 관심이 많은데, 로즈메리나 장미허브는 이미 수십 개의 삽목가지를 키우고 있습니다. 이런 식물들은 키워두면 가벼운 선물을 할 때 아주 유용하기 때문인데요. 간단한 선물로 잘 키운 식물을 주는 것보다. 좋은 것이 없더군요. 삽목상이 필요합니다. 삽목가지는 수분이 마르면 쉽게 죽고 뿌리를 잘 내리지 못합니다. 뿌리가 내릴 때 까지는 높은 습도와 온도를 유지시켜 줄 필요가 있는데, 삽목상이 성공의 핵심 포인트입니다.
저는 삽목상으로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속에 바스켓이 들어있는 플라스틱 용기를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후 뚜껑 옆쪽으로 6개 정도의 구멍을 뚫어 공기의 순환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