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탈 누들 자가제면 우동 라멘 커리 덮밥 푸드코트 닭강정 국수 어린이

오리엔탈 누들 자가제면 우동 라멘 커리 덮밥 푸드코트 닭강정 국수 어린이

신랑이랑 건강검진을 마치고약 오늘 정도 금식을 합니다. 보니너무 먹고 싶은 게 많은 거입니다. 초밥은 다이어트를 방해하는 주범 중에 가장 두려운 음식이지만그래도 안 먹을 수 있나요. 크크먹고 운동을 하는 것으로 하고초밥을 버릴 순 없죠.초밥오마카세, 초밥전문점도 좋지만맘껏 초밥을 먹고 싶을 때뷔페만 한 곳이 또 없잖아요.제가 다녀온 뷔페는 정말 초밥만을 위한 뷔페가 아니지 않을까 싶어요.초밥뷔페급속도로 낱낱이 리글리글해볼게요. 회전초밥 뷔페 영업시간 1130 2130 브레이크타임 1530 1700 평일 런치 성인 19,900원 초등학생8세13살 14,900원 미취학4세 7세 4,900원 평일 디너 주말 및 공휴일 성인 22,900원 초등학생8세13살 14,900원 미취학4세7세 4,900원 이용시간 평일 60분 주말 및 공휴일 50분 초밥포장 가능 접시당 1,700원 토, 일 브레이크타임이 없습니다.


정겨운 복고풍 인테리어
정겨운 복고풍 인테리어


정겨운 복고풍 인테리어

옛 상가 건물을 개조한 곳으로 주황색 간판이 달려 있고 문 앞에는 영주시에서 증정한 대를 잇는 영주 맛집이라는 현판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내부는 역 자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문을 오픈하고 들어가면 중앙에 카운터가 있고 안으로 들어가면 좌식 테이블, 밖에는 입식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언뜻 봐선 동선을 고려하지 않게 위치한 것처럼 보이는 것이 특징으로 개인적으로 순대 국밥집은 이런 왁자지껄한 분위기에서 먹는 것이 정겹고 음식도 맛있게 느껴져서 좋아합니다.

또한 초등학교에 다닐 때 봤던 석유난로가 복고적인 감성을 자극하네요. 화장실은 건물 밖에 위치해 있습니다. 외관은 허름해 보였지만 정말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었습니다.

걸쭉하면서 고소한 국물과 고슬고슬한 공깃밥을 맛볼 수 있는 곳
걸쭉하면서 고소한 국물과 고슬고슬한 공깃밥을 맛볼 수 있는 곳

걸쭉하면서 고소한 국물과 고슬고슬한 공깃밥을 맛볼 수 있는 곳

테이블에는 기본적으로 들깨가루, 후추, 붉은 소금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메뉴를 주문하면 할머니 댁에 놀러 가면 볼 수 있었던 양은 쟁반에 물과 밑반찬, 새우젓과 양념장이 옵니다. 테이블 회전 때문에 밑반찬을 담아두고 보관했기에 채소들이 말라있던 점이 약간 아쉬웠습니다. 저는 순대 국밥을 주문했습니다. 뽀얀 국물 안에는 순대 3개와 곱창, 수육이 들어있습니다.

돼지국밥을 기본으로 하고 순대 추가 유무로 메뉴가 구분되는 것 같습니다. 흰 국물은 살짝 걸쭉하면서 고소한 맛이 났습니다. 다른 순대 국밥집과 동일하게 간이 싱거워 양념장과 새우젓, 고추로 입맛에 맞게 조절했습니다. 뜨거운 순대와 건더기를 공깃밥 뚜껑에 덜어놓고 식혀 먹는 것이 국룰이지요. 안에 들어있는 첨가물 양이 굉장히 푸짐해 3번 정도 덜어먹었습니다. 고기는 식감 좋게 익어 있어 새우젓과 양파, 마늘을 곁들여 맛있게 먹었습니다.

Leave a Comment